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여행작가가 '된' 올레비엔
U
여행작가가 '된' 올레비엔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47
1
0
6
14
0
1년전
0
메타버스는 커뮤니티다. -90일 작가 프로젝트
PDF
스트리밍
261p
4.1 MB
IT전문.기타
김지혜,김하경,박다원,짐승Q,최영
유페이퍼
모두
개발자들은 메타버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개인은 메타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쉽게 이야기해주지 못한다. 심지어 경험해 본 사람도 메타버스가 무엇이라고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한다. 게임처럼 보이는 메타버스를 해설해 줄 사람이 있다면, 바로 적극적인 참여자들인, 인플루언서들이다. 매일을 메타버스에서 보내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야 말로 메타버스의 현재를 가장 잘 말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다. 메타버스 이프랜드안의 커뮤니티 활동이었던 <90일 작가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 하려고 한다. 사실 모든 기술의 주체는 사람이다. 결국은 다수가 원하는 방향으로 기술도 미래도 발전해간다. 이 책에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를 정의 하려는 이유다. 몇 가지 이유로 메타버스는 필연적으로..
미리보기
10,000
원 구매
2,000
원 30일대여
목차
51
소개
저자
댓글
0
✻머리말
<90일 작가 프로젝트>에 대해서
1. 메타버스란
1-1. 메타버스의 개념
1-2. 메타버스의 탄생은 필연인가?
1-3. 현시점의 메타버스의 종류
2. 메타버스는 무엇이 다른가
2-1. 현실적 요구를 해결할 필수적 확장 현실
2-2. 메타버스의 성패가 달린 표준화
2-3. 현실과 통합되면서도 고유한 메타버스 경제 시스템
2-4. 메타버스의 창조자 크리에이터
2-5. 메타버스의 성장 동력이 될 커뮤니티
2-6. 쌍방향 소통이 주는 동시적 연결
3. 메타버스의 기본요소
3-1. 메타버스에서의 아바타란
3-2. 감각의 실시간 다중 소통
3-3. 메타버스의 공간 확장성
3-4. 메타버스의 커뮤니티 접근성
3-5.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는 확장성
4. 메타버스는 커뮤니티다.
4-1. 메타버스가 커뮤니티인 이유
4-2. 현실을 뛰어넘는 경험
4-3. 현시점의 메타버스 환경
4-4. 커뮤니티에 유리한 메타버스 환경
4-5. 새로운 체험형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
4-6. 소외계층을 위한 소통의 장
4-7. 가장 인간적인 공간이 될 메타버스
4-8. 가장 상업적인 공간이 될 메타버스
4-9. 모든 장르의 크리에이터를 흡수할 메타버스
4-10.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될 메타버스
5. 이프랜드
5-1. 이프랜드
5-2. 이프랜드 인플루언서
5-3. 메타버스의 커뮤니티 <90일 작가 프로젝트>
6. 90일 작가 프로젝트
6-1. 커뮤니티로 시작한 90일 작가 프로젝트
6-2. 90일 작가 프로젝트가 사용한 플랫폼들
6-3. 연결로 완성하는 커뮤니티
6-4. 100% 온라인-메타버스 커뮤니티의 강점
6-5. 100% 온라인 메타버스 커뮤니티의 맹점
6-6. 90일 작가 프로젝트의 탄생
6-7. 90일 작가 프로젝트의 시작 -설명회
6-8. 책쓰기에 적절한 커뮤니티의 규모
6-9. 출간 기념회
메타버스에서 꿈을 이룬 사람들
/ 프로 한달 여행러의: 진주살 아보기 / 김지혜(올레비엔)
/ 부자 마인드 / 김하경(부자멘토)
/ 데레사의 추억 여행 / 박다원(데레사)
/ I’m짐승 / 짐승Q
/ 해외영업 바이블 / 최영(영업의신조이)
✻ 맺음말
개발자들은 메타버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개인은 메타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쉽게 이야기해주지 못한다. 심지어 경험해 본 사람도 메타버스가 무엇이라고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한다. 게임처럼 보이는 메타버스를 해설해 줄 사람이 있다면, 바로 적극적인 참여자들인, 인플루언서들이다. 매일을 메타버스에서 보내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야 말로 메타버스의 현재를 가장 잘 말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다. 메타버스 이프랜드안의 커뮤니티 활동이었던 <90일 작가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 하려고 한다.
사실 모든 기술의 주체는 사람이다. 결국은 다수가 원하는 방향으로 기술도 미래도 발전해간다. 이 책에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를 정의 하려는 이유다.
몇 가지 이유로 메타버스는 필연적으로 우리 현실을 확장하게 될 것이다. 1. 지금까지 존재했던 어떤 플랫폼보다 접근성이 좋을 것이고, 2.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갖게 될 것이며, 3. 현실의 가장 많은 부분을 미러링 한 가상의 확장 현실이 될 것이다.
김지혜(올레비엔) /김하경(부자멘토) /박다원(데레사) /짐승Q /최영(영업의신조이)
저자들은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외 다양한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고있다.
각자 현실의 직업은 따로 가지고 있으면서, 이프랜드<90일 작가되기 프로젝트>를 통해서 책을 쓰고, 커뮤니티를 이어가고 있다.
메타버스 안에서 시작 되었지만, 현실에 실제 책을 출간하면서,
메타버스가 실제로 작동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메타버스 1세대 이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여
여행작가가 '된' 올레비엔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